그니랑 뮤지컬 시카고 보러가기로한날!

뮤지컬은 그니달링 다리 뿌라지기 전에 예매한거라...

아픈몸 이끌고 가는게 속상하긴 했지만,


그래도 간만에 문화생활인지라!

가고싶었다~


칭구 유니가 뮤지컬 광팬이시라~

냅따 빠른 티켓팅하시고, 지뽕이에게 양도해줬다 ㅎㅎ



해오름극장은 처음와본다.

남산가면서 스쳐지나간적은 많지만,

관극하러 오긴 처음인듯?!


혹시 내가 기억못하는 어릴쩍에 부모님께서 데려오셨을지도 ^-^)







해오름극장 앞 광장은 크루져보드 페니를 씽씽 타면 완전 좋을거 같은 확트이고 바닥 좋은 공간이 있다.

집이라도 가깝거나 그러면, 페니타러 올텐데 ㅎㅎ





주차를 마치고, 해오름극장으로 들어갑니다~


1층에 마련되어있는 매표소에서 예매한 표를 받고,

인증샷을 찰칵찰칵.


op석이 뭔가 뭔가 뭔가........?!

윤이가 맨앞에 가깝게 보는 석이라고 알려줬는데






좌석안내도를 보니깐 

냅다 무대 앞이다!!!!


꺆~~!!!!!!!!!

럭키 >_< 맨앞에서 배우들 연기와 역동적이 춤사위를 볼생각하니깐 벌써부터 두근거린다.





좌석도 확인했으니, 주차요금도 미리 정산한다.

4시간에 3천원!

나쁘지 않다!


잃어 버릴까봐. 주차권과 정산권을 스테플러로 콩 찍어주셨다.

이런센스! 난 좋다 덤벙덤벙 잘 잃어 버리는 성격이라.

















비씨카드에서 뮤지컬을 무지 빠르게 예매했다고, 경품이벤트에도 당첨되어서 콜드컵 텀블러도 받았다.

+_+ 음 아직 열어 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는데 그냥 플라스틱 텀블러인듯!



그리고 뮤지컬이 시작하기 전에 요리조리 구경하고 사진을 찍는다.

우리가 볼 시카고 캐스팅 배우들.

최정원 이하늬 성기윤


부끄럼쟁이 사진찍기 싫어하는 그니옹도 찍어줘야지ㅋㅋ





입장해서 자리에 앉아서 짱짱 두리번거리는 그니ㅋ


난 그와중에 그니의 또하나의 발 목발을 의자 뒷켠에 놓아줬다.



씐나게 시카고를 보고..,

1부

2부 

다 보고 

감동 감동.. 


최정원 짱 머싯뜸!!!!

카리스마하며, 노래도 짱짱 잘부른다 짱짱맨!!!


이하늬는 처음에 누군지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알고보니... 그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였다.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아악..ㅋㅋㅋ


그런데 내가 아는 파스타 드라마에 나왔던 이하늬는 없었다.

완전 섹시 요염의 이하늬 노래도 잘부르고~ 춤도 잘추고~

만능이 따로 없었다.


아쉬운 부분이야 많았지만, 전문 뮤지컬 배우는 아니니깐 ^^ 


그렇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지게 관극하고 나왔다.




시카고 보고서 기분좋아진 그니옹 ㅋㅋ

미소가 떠나질 않아...!!




이런곳에 오면 꼭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야 하지!

나도 샤방(?)하게 한컷 찍을라고했는데

ㅠ_ㅠ 아줌마가 계속 계속....


난... 다른분 찍을때까지 다 기다려 드렸는데 이러시면 곤란합니다.;-;


그래도 씐나게 재미지게 시카고 보고 나와서 기분 좋았다.

또 보고싶다! ㅋㅋ


다음엔 조승우 헤드윅을 보고싶은데...;-;

내가 전생에 덕을 많이 쌓았다면, 볼수 있겠지!!

^-^ 도전!



Posted by 헬로지뽕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요로뤼 2013.08.30 18:3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으히~~~ 재밌어보여요!

  2. sky@maker.so 2013.08.30 20:1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공연 보러 간지 참 오래 되었네요. ㅎㅎ 한 때는 일주일에 대학로로 연극보러 두 번도 가고 그랬는데 말이죠~

  3. S매니저 2013.08.30 20:3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저도 문화생활좀 즐기러 다녀야겟다는.ㅎ
    잘보고 간답니다~

  4. 伏久者 2013.09.02 16:04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컬쳐의 생활화.....좋은 취미생활을 하시는군요.
    '최정원,인순이'씨는 일찌기 뮤지컬을 하시는 분이란 것을 알았지만, '이하늬'씨도 뮤지컬을 하시는가 보네요?

  5. 린넷 2013.09.03 10:27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선선한 바람이 아침 저녁으로 불고 있네요.
   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화요일 하루도 열심히!!


블로그 이미지
지아의 정서생활.
헬로지뽕

공지사항

Yesterday2
Today0
Total379,803

달력

 « |  » 2021.1
          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            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